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중요!!) 음반케이스파손 안내★★
작성자 사운드오브발레 (ip:)
  • 작성일 2016-08-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7
평점 0점

※ 해당 내용은 CD / DVD 구매자분들에게만 해당하는 내용이며,

기프트 상품은 깨지는 케이스가 아닌 비닐 or 플라스틱 포장으로 발송되어 케이스 파손이 없습니다.

기프트 상품은, 상품에 하자가 있을시 교환/환불 처리해 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프트 상품 교환 및 환불규정 바로가기 클릭

 

*****

 


케이스 파손과 관련하여 아래의 규정에 미동의시 저희 사이트 내 구매를 권하지 않습니다.

 

특히,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께 부탁 드립니다.

이 복잡한 규정을 공지로 올리게 된 이유는
아래의 내용들을 모르신 구매자분들과 마찰이 있어서인데
전부 사이트를 처음 이용하시는, 처음 보는 신규 구매자분들과 생겼던 일들입니다.



저희 사이트가 다루는 아이템이 특별하다 보니
일반 쇼핑몰과 교환, 환불 규정이 많이 달라서
이러한 내용에 동의하시지 않으실 수도 있기 때문에 이용 전에 반드시 내용을 확인해 주셨으면 합니다.


* 그리고, 처음 구매하실 때는 3개 이상 구매하지 않아 주셨으면 합니다.
그 이유는 10개, 20개 한번에 구매하셨다가 이런 저런 이유로 그대로 반품하시는 분들이 생겨서 입니다.

한 두 개 구매하셔서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보신 후에
본인과 맞다고 생각되시는 분들만 계속 이용해 주세요.

 

 


 

 

※ CD 케이스 파손 환불 안내


 

우선 고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국내외 음반을 매입하는 과정에서

케이스에 금이 가 있거나 파손된 제품들은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나,

간혹 저희가 보내드릴 때는 괜찮았는데 중간에 택배 운송 중에 케이스에 금이 가거나 파손이 생기는 경우,

혹은 발송 때 미처 확인하지 못한 미세한 파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케이스의 금간 부분이나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해 드리지 않습니다.


파손이 크든 작든 상관없이,

CD 음악재생에 문제없는데 케이스만 파손된 경우

저희 쇼핑몰 내에서는 무상교환 대상이 아니며,

저희 쇼핑몰 내의 거래에서 무상교환 대상은 음질불량 뿐입니다.(기프트 상품은 별도 규정 적용)



케이스 파손에 대한 보상 규정은


1) 적립금 1천원 보상 (이후 주문시 공케이스 무상 제공)

2) 환불 (이후 같은 상품 재주문 받지 않음 – 빈번한 교환요청으로 악용될 소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위 사항 중에서 선택하시는 것으로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케이스 파손마다 무상교환을 해드리는 것은

현재 저희 사이트 운영상 어려운 일이라 일일이 서비스해 드리지 못하고 있으나,

모든 케이스 파손에 대한 위험 부담을 100% 구매자분들께 드리는 것 또한 공평하지 않은 일인 듯하여, 위와 같이 보상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파손 교환 규정이 이해가 가지 않으실 수도 있겠으나,

받으시는 분들은 부족하다고 느끼시더라도

저희 또한 누적된 적립금과 공케이스 구매 등으로 운송도중 파손에 대한 부담을 감당하고 있고,

포장도 에어캡(일명 뽁뽁이)을 몇 겹씩 싸고 신문지도 바닥에 배치해서 포장하고 있습니다.


판매자로서 파손을 방지할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노력 하되,

예상하지 못한 이변에 대해 소비자와 판매자가 어느 정도 양해할 수 있는 선에서 서로 배려하는 것이 저희 쇼핑몰의 운영방식입니다.



소규모의 발레 클래스 음반 시장 특성상, 수입 과정상,

제품의 형태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파손이 아니고

CD 재생에 큰 문제가 없는 한, 제품의 케이스에 약간의 금이 가거나 파손이 된 제품을 받더라도

피아니스트분들이나 음반도매업체의 사정을 저희가 어느 정도 양해해 주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저희 사이트 안에서만 해당하는 사항일 뿐
사람이 저마다 성격이 다르고 취향이 다르듯 다양한데,

저희 운영 규정이 누군가에게는 납득이 될 수 있는 부분이지만

다른 누군가에게는 굳이 본인이 비용을 지불하면서까지 양해해 줄만한 일이 아닐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규정을 고객분들께서 구매 후에야 뒤늦게 아시게 되는 일이 없도록

회원가입, 신규주문, 발송완료시 이 점을 안내 드리고 있으며,

상품상세정보 하단, 주문서 작성시 요청사항 메모란 하단에도 동시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위의 파손 보상 규정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저희 사이트 이용을 권해 드리지 않으며,

혹시 미처 내용을 확인하지 못하신 경우 발송 전 주문취소 신청도 가능하오니 구매 전 참조하셔서 불편을 겪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